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선도화학, 남복준과장 모범근로자 표창패 수상
2017.05.10       | 763

(아래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선도화학 남복준 과장)

지난달 28, 서산시의 주최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7년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 및 모범근로자 시상식이 열렸다. 이번 시상식에서 서산시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노사관계 증진에 공헌한 모범근로자로 선도화학 대산공장 남복준 과장이 선정되어 표창패를 수여 받았다.

남복준 과장은 사내 최고 연장자로써 닮고 싶은 직장상사로 선정될 만큼 어려운 노동환경에서도 투철한 근로정신으로 후배 직원들에게 애사심과 꿈을 심어주고, 직원들 간 화합과 단결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TPM 활동으로 설비자주보전, 최적설비가동을 위해 매진하고,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아이디어 제안과 원가절감 및 생산성 향상에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남복준 과장은 “앞으로도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다 같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선도화학 남복준 과장 외 21명이 모범근로자와 모범노동조합 간부로 선정되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고 노사협력을 위해 애써온 모범근로자와 모범 노동조합 간부에게 감사하다.”며 “서산시도 근로자의 복지증진에 힘쓰고 더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