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선도화학,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재선정
2017.04.10       | 431

선도화학 대산공장은 지난 330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대전지역본부로부터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되었다. 선도화학은 지난 2014년에도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우수사업장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위험성평가 인증은 사업현장의 위해요인을 사업자와 근로자가 함께 파악해 개선해 나가는 활동으로사업주의 관심도위험성평가 실행 수준구성원의 참여 및 이해 수준재해발생 수준 등을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체계적으로 이행하는 사업장을 우수사업장으로 인증하고 있다.

선도화학은 그동안 안전보건에 대한 체계화된 교육을 통하여 이론적 지식을 습득하고, 직원 스스로 각 공정별 위험인자를 사전에 점검하고 제거함으로써 재해 없는 사업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전 구성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안전관리에 필요한 시스템(아이디어 활용제도 운영, 개선사례운영 등)을 운영하고 있는 점을 크게 인정받았다.

선도화학은 이번 우수사업장 선정으로 2017410일부터 202049일까지 3년간 안전보건감독 유예 및 산재예방시설 융자금을 우선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산재보험요율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근로자의 복지의 시작은 안전한 근무환경에서 시작된다. 앞으로도 선도화학은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개선 활동에 주력해 나갈 것이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