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풍국주정, 진광석 이사대우 국무총리 표창
2012.09.03       | 2051

지난 831, '18회 통계의 날'을 맞아 풍국주정 진광석 이사가 정부로 부터 통계유공자 표창장을 받았다. 이날 정부대전청사 대강당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우기종 통계청장 등 통계관련 인사 1000여명이 참석했다.

'통계의 날'은 통계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유도하고, 통계조사에 대한 국민의 협조를 증진시키기며, 통계업 종사자의 자긍심과 사기를 높이기 위해 199591일 처음 제정 되었다.

진광석 이사는 1979년 풍국주정에 입사하여 현재까지 통계청 '제조업동향조사'32년 동안 맡아 오면서 통계청 직원들의 잦은 방문에도 일체의 싫은 내색 없이 항상 친절하고 적극적인 응대로 통계청과 회사간의 유대강화에 일조를 담당했다. 또한, 통계청 조사 이외에도 한국은행, 고용노동부 등 각종 통계조사에도 자료를 직접 작성하여 제공하는 등 국가 통계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장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번 진광석이사의 통계유공자 표창 수상을 계기로 전 직원들이 외부 고객 응대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고, 자신의 사소한 말과 행동이 회사를 대표한다는 생각을 가슴 깊이 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