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풍국주정,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구슬땀 흘려
2018.05.10       | 44

풍국주정 임직원은 지난 5 3() 대구시 달서구 소재의 홀로 사는 노인 장애인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번 지원을 받은 어르신들은 낡고 오래된 임대주택에 거주하며, 오래된 전기배선, 파손 유리, 낡고 노후화된 전등가스배선과 각종 폐기물로 위험과 불편함이 공존하는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고 계셨다. 따뜻한 봄을 맞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가스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가스타이머 설치화재예방을 위한 전선 정리 전등 교체폐품 수거정리화장실, 베란다 집안 곳곳을 청소해 드렸다. , 필요한 생필품(, 화장지, 이불, 라면, 선풍기 ) 사전 조사하여 전달했다. 임직원들은 이웃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뜨거운 열의를 보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풍국주정 진광석 전무는 개선된 환경을 보고 행복해하는 주민들의 모습을 보니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더욱 기울여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풍국주정은 매년 반기마다 달서구 소재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발굴해 주거환경개선활동, 연탄봉사, 김장봉사 맞춤형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복지사각지대의 가정을 발굴해, 맞춤형 복지를 실현해 나가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계획이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