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선도화학·선도산업, 의료용가스 GMP 인증
2017.09.20       | 248

선도화학·선도산업은 지난 9 11, 19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가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았다.

GMP 의약품의 제조 품질관리 기준으로 고품질의 안전한 의약품을 생산하기 위해 설정된 기준이다. 의료용 고압가스의 제조를 위해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GMP인증을 받아야 한다. GMP인증은 민간기관에 위탁하여 관리되는 일반적인 인증과 달리, 3년을 주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사후관리, 실태조사 엄격한 관리로 제품의 품질 안전성이 유지된다.

선도화학은 이산화탄소, 선도산업은 산소·질소·이산화탄소를 대상으로 유럽약전(EP) 맞춰 원료 입고, 보관, 제조, 포장 출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에 걸쳐 까다로운 심사와 현장실사를 통과하여 적합성을 인정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GMP 인증을 취득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끼며, 제약회사 수준 이상의 생산 품질관리로 제품 경쟁력 확보뿐만 아니라 매출성장의 원동력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밝혔다.

이밖에도 선도화학과 선도산업은 온실가스 발생 억제를 위한 인프라 구축사업, ISO 50001 운영, 위험성평가인정사업 국가정책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가스산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선도화학 GMP 인증서>                                       <선도산업 GMP 인증서>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