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풍국주정 이한용 회장, 동탑산업훈장 수훈
2019.03.07       | 540

풍국주정 이한용 회장이 지난 3 4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53 납세자의 기념식에서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동탑 산업훈장을 받았다.

이한용 회장은 사세 확장에 따른 기업가치의 제고와 투명한 회계정책에 힘입어 납세실적 상승을 통한 국가 경제의 선순환에 이바지했으며, 윤리경영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합리적인 세원관리, 법인세 세수 증대에 기여한 바가 크다.

특히, 대학교 취업지원센터, 기업인턴 지원 제도 등을 활용한 일자리 창출, 비수급 빈곤층 · 독거노인 복지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 경영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인 사업경영을 펼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훈은 2007 우수납세자 산업포장에 이은 번째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경제 발전에 공헌한 , 경영 전반의 투명성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기업 활동의 모든 분야에서 정도 경영의 원칙을 지켜온 점이 인정받은 것이라고 있다.

이한용 회장은 수상 소감으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올곧은 경영인, 성실한 납세인이 것이며, 지역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있도록 노하겠다.라고 말했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