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선도화학, 클린 사업장 인정서 취득
2015.07.28       | 2622

선도화학 대산공장은 지난 728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클린사업장으로 선정되어, 인정서를 받았다.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되고 있는 클린 사업은, 산업재해예방을 위해 중소규모의 사업장의 대상으로, 위험성 평가를 통해 도출된 위험요인을 국가지원금과 사업장의 비용으로 개선해 나가는 사업이다. 이번 클린 사업을 통해 공장동 바닥과 중량물 적재대, 고소작업용안정대 등을 설치함으로써 위험성평가에서 제기된 위험요인을 상당부분 해결하는 한편, 직원들에게는 안정적인 환경조성 제공과 안전 환경 경영원칙 달성을 위한 회사의 이미지 부각으로 12조의 효과를 얻었다는 평을 받았다.

위험요인 등록 및 개선작업에 함께 참여했던 생산부 남복준 과장은 TPM과 국가 보조금 사업 등을 통해 사업장이 안전하고 깨끗해지고 있어 무엇보다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선도화학은 위험성평가 및 클린사업장 인정 등으로 직원들의 안전관리 마인드와 재해 발생 가능성이 감소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안전관련 지원 사업을 도입할 계획이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