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선도산업,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가정에 따뜻한 이웃 사랑 실천
2021.05.28       | 128

 

선도산업은 지난 5월 13일(목) 경기도 남양주 지역에서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 아동, 청소년 및 노인세대에게 ‘사랑 담은 마음 상자’ 식품꾸러미를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료급식소 및 복지시설 운영이 제한되자 결식이 우려되고 돌봄을 받기 어려운 복지 소외계층을 돕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했다. 즉석밥, 미역국, 컵라면, 참치캔, 김 등의 간편식품 꾸러미 100여 개를 선도산업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하고 전달까지 하였다. 특히, 임직원들이 정성스레 작성한 손편지 응원 메시지까지 더해져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의 마음을 위로했다.

선도산업은 남양주 지역 나눔 봉사활동에 연이어 21일(금) 충북 음성군에서도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하였다.

음성군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다자녀, 다문화 저소득층에 난방유, 연탄, 식료품 등을 전달했다. 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장기간 방치된 부목과 잡초를 제거하고 갈무리하는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도 실시했다.

선도산업 이성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소외계층을 위해 이번 나눔 활동을 준비했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선도산업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스한 사랑의 손길을 건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