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풍국주정,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나서
2019.05.08       | 593

풍국주정은 지난 2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복지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지원 대상은 다른 가족 없이 홀로 생활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평소 집 안 청소와 수리를 하지 못해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한 8가구를 선정하여 진행했다.

전 임직원은 방과 욕실, 주방 등 집안 내부를 말끔하게 청소하는 것은 물론 노후화된 방충망, 깨진 유리, 전기배선, 수도 등을 교체하여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마련해 주었다. , 화장실 이용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안전바를 설치하는 등의 세심한 배려도 놓치지 않았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직원은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환경에 놓인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린 것에 대해 큰 보람을 느낀다. 더불어 사는 사회 형성을 위해 계속해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서 홀로 외롭고 힘겹게 지내는 지역 이웃들이 없도록 지속적인 나눔과 보살핌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풍국주정이 될 것이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