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공지사항 보기 페이지 입니다.
풍국주정, 연말연시 맞아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앞장
2018.12.19       | 857

풍국주정은 지난 12 13 대구 달서구 소외계층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풍국주정은 학산종합복지관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대접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17여명에게는 맛있는 밑반찬 도시락을 직접 배달해 잠시나마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주며 외로움을 덜어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 빈곤가정 아동 소년소녀가장에게 크리스마스 추억과 온기를 선물하기 위해 산타로 변신해 수면잠옷, 블루투수 이어폰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나누어주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함께 전달했다. 아이들은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방문한 임직원들을 환한 미소로 반기며 예상치 못한 선물에 기뻐했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직원은 연말연시에 고독함을 느낄 있는 소외된 독거노인과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드리고자 기쁘게 봉사활동에 임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말했다.

앞으로도 풍국주정은 매년 따뜻한 겨울 연말연시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